하지만, 현금 서비스와 카드론 모두 대출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한도 이상으로 현금을 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다른 대출 상품과는 달리 대출 심사 기준이 상대적으로 덜 엄격하므로, 저신용자나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에게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이 궁금하신 분들은 타던 차 그대로 이용하는 자동차 담보대출을 살펴보세요.
이외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으로는 온라인에서 상품권 구입 후 해당 상품권을 현물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상테크와 같은 방법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현금화보다 더 좋은 방법은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현재 신용 점수가 낮아도, 근로 소득이 없거나 기대출이 있는 상태여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이와 비슷하게 주변을 둘러보면 상품권을 매입하는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상품권 매장을 찾기 어렵다면 인터넷에서 검색만 해도 간단하게 주변에 있는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금을 구매한 후 실제 금을 매도하여 현금을 얻는 행위를 말합니다.
카드로 해당 상품권들을 구입한 다음, 업자들에게 판매를 진행하면 현금화는 끝이 납니다.
반면 개인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한 현금화를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자칫하면 영업 정지 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신뢰가 형성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가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해 상테크를 하는 방법은 여신전문금융업법을 위반하지 않는 합법적인 방법이지만 현금화를 목적으로 한 상테크는 불법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또한, 모든 신용카드가 상테크에 활용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실제로 매장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카드로 매출이 발생했기 때문에 카드 사에서는 매출 대금을 매장에 지불해야 합니다. 이런 점을 악용해서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국민은행, 토스뱅크 등의 비상금 대출 상품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신용카드현금화 수 있습니다.
명의도용은 대한민국 법률상 금지되어 있으며, 타인의 카드를 사용하여 현금화를 시도하는 경우, 이는 명의도용에 해당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에 따라 명의도용 및 위조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신용카드 현금화보다 비교적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그렇기에 저신용자라면 받을수 있는 정부에서 중, 저신용자와 저소득충 등 취약계층 국민을 위하여 운영하는 이른 자 정책 서민금융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